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Overseas Trip)/영국_England

런던의 아침과 런던아이 01 ; Evankim의 유럽여행 6-1

by Evan Kim 2017. 3. 7.

1. 주빌리 가든스와 런던아이의 아침 풍경

런던아이가 속해 있는 공원 주빌리 가든스. 규모는 학교 운동장 정도의 크기로 주요 시설은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가 있고 군데 군데 벤취가 놓여져 있는 작은 쉼터가 있는 공원 입니다. 아침 일찍 혼자 카메라를 들고 나와보니 동이 트기 시작 하더군요. 공원 나무 숲 사이에서 들리는 새소리와 저 멀리 빅벤 타워에서 들리는 아침 종소리가 조용한 런던의 아침을 깨웁니다. 



런던의 날씨는 한국과 비교 할수 없을 정도로 맑고 깨끗합니다. 끝이 안보일 만큼 푸르고 깊은 하늘로 시작하네요. 오늘 하루도 기대되게 만듭니다. 



나무 숲길 사이로 보여지는 런던아이의 모습은 보는 각도에 따라 그 느낌이 많이 다릅니다. 아침 점심 저녁 등 시간대 별로 다르게 보이는 런던아이와 런던의 아침. 

 


템스강과 런던아이 주빌리가든이 함께 어우러진 곳. 진한 향기를 내뿜으며 아침 주빌리가든을 물들이는 장미가 아침을 향기롭게 합니다.




저멀리 빅벤에도 아침 햇살이 붉게 물들어 있습니다. 5박 6일의 짧은 런던 여행의 마지막 날 아침을 상쾌하게 시작해봅니다. 


오후가 되면 파리에 가있겠지만 마지막날 런던 아침을 마음속 깊이 간직 해 봅니다.



런던아이 ]

오픈 : 10:00~21:30

교통: 지하철 westminster역에서 도보 5분. 요금 : 일일권구입(아무때 탑승가능)


라이트룸에서 보정 ]

Lightroom Prests 이미지펍(imagepub) 프리셋을 적용.

Adobe Lightroom>RAW & Jpg File>imagepub presets


사용기종 ]

Fujifilm X-T1, XF16-55mm F2.8, 8mm F2.8 Fish-eye


SaveSave


SaveSav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