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Overseas Trip)/영국_England

런던의 아침과 템스강 02 ; Evankim의 유럽여행 6-2

by Evan Kim 2017. 3. 8.

2. 템스강과 런던의 아침 풍경


주빌리 가든을 뒤로하고 반대편으로 건너가 보려고 합니다. Golden Jubilee Bridges를 가는 도중 템스강 건너  P.S. Tattershall Castle 선착장과 The Royal Horseguards. 템스강에는 짧은 거리를 두고 선착장들이 많이 있으며 맞은편에 보이는 P.S. Tattershall Castle 선착장은 유람선 선착장은 아닙니다. 유람선 선착장은 빅벤 근처 웨스트민스터 다리부근에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주빌리 가든스 앞에서 바라다본 빅벤 뷰입니다. 건물마다 아침 햇살이 붉게 물들이고 있습니다. 

 

런던아이 윗쪽에 있는 아이스크림 가게입니다. 런던과 영국의 상징인 빨간색이네요. 호텔근처에 있지만 여긴 가족들과 함께 와보지도 못했습니다. 바로 코앞에 있는데도 이곳 저곳 멀리만 다녔고 너무 짧은 여행이다보니 속속들이 알고 다닌다는게 불가능한 일이긴 합니다. 이런 아침풍경도 매일 저 혼자만 즐기고 돌아다녔네요. 물론 사진촬영 때문이긴 하지만요. 








Golden Jubilee Bridges를 지나 반대편으로 건너가봅니다. 여행을 다녀온 후 알게 된 사실인데 런던아이를 중심으로 가까운거리에는 어지간한 유명 관광명소가 다 있더라구요. 지리를 모르다 보니 바로 근처인데도 버스나 대중 교통을 이용해 이동하거나 관광지 이름도 너무 생소하다보니 거리감까지 없고 차후 여행때 부터는 이런 경험이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런던은 걸어다니면서 이동해도 무리가 크게 없는 곳도 많구요.




라이트룸에서 보정 ]

Lightroom Prests 이미지펍(imagepub) 프리셋을 적용.

Adobe Lightroom>RAW & Jpg File>imagepub presets


사용기종 ]

Fujifilm X-T1, XF16-55mm F2.8, 8mm F2.8 Fish-eye


SaveSave


SaveSave


SaveSav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