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Overseas Trip)/영국_England

옥스포드(University of Oxford) 07 ; Evankim의 유럽여행 3-7

by Evan Kim 2017. 1. 14.

7. 크라이스트 처치 칼리지(Christ Church College)


1525년 울시 추기경이 웅장하고 거대한 캠퍼스를 짓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설립한 옥스퍼드 최대의 대학. 세계에서 유일하게 대학 내에 성당이 있는 곳이며 대성당은 700년 프리즈와이드가 세운 후 1122년 어거스티니안이 재건축 했다고 합니다. 

옥스포드 여행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곳. 크라이스트 처치 칼리지(Christ Church College) 입구인데 학생들이 출입하는 정문은 따로 있지만 여행객들은 이곳을 통해 출입하는것 같습니다.


100여미터를 걸어서 들어갔는데 많은 사람들과 입장을 기다리는 긴~~~줄.


우리도 플라타너스 가로수길 아래로 200여미터의 기다란 줄을 섰네요.


집사람만 줄을 서게 해놓고 주변을 잠시 둘러봅니다. 높은 산이 없다보니 끝없이 펼쳐지 지평선 위로 뭉게구름이 지평선 바로 가까이 내려 앉아 있는것 같았습니다.


건출물 하나하나가 대학이라 여기기엔 너무 아름답고 고풍스런 고성같은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7월의 정오! 햇빛이 떠거워 줄서는게 완전 고역이었어요.


집사람 대신 줄을 서려고 했지만 아이들 인증 사진이나 촬영하라며...


1시간정도를 기다린끝에 입장권 구입하는곳에 입장. 뜨거운 햇빛아래서 기다리느라 고생한 집사람께 감사~ 


여름이라 양산(우산)을 가지고 왔어야 하는데 이렇게 햇빛가리게로 사용할거라고는 생각도 못해서 호텔에 두고 왔던게 아쉽더라구요.


입장권을 구입합니다. 가격은 어른 5.5유로 아이들은 4.5유로.


저기 끝자락 사람들이 들어가는 곳으로 입장하면 됩니다. (겨울에는 헤리포터 촬영 식당인 Hall과 Picture Gallery 등 두 곳은 문을 닫는다고하니 참고 하세요)




라이트룸에서 보정 ]

Lightroom Prests 이미지펍(imagepub) 프리셋을 적용.

Adobe Lightroom>RAW & Jpg File>imagepub presets


사용기종 ]

Fujifilm X-T1, XF16-55mm F2.8, 8mm F2.8 Fish-eye




SaveSav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