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Overseas Trip)/영국_England

옥스포드(University of Oxford) 09 ; Evankim의 유럽여행 3-9

by Evan Kim 2017. 1. 17.

9.크라이스트 처치 칼리지(Christ Church College) 



크라이스트 처치 정면 ;  그동안 16명의 영국 수상을 비롯해 시인, 학자 등을 배출해낸 명문 대학이며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저자인 루이스 캐럴도 이 대학 출신이다. 




호그와트 마법학교 식당 관람 후 1층으로 향했다.




저기 왼쪽 끝 부분이 정문, 넓은 학교 광장은 사방이 다 막혀있는 구조로 되어있고 학교라고 하기엔 너무 엄숙하고 경이로운 분위기다.




광장 오른쪽 끝에서 바라본 전경. 왼쪽 건물  2층이 헤리포터 촬영 식당.




호그와트 마법학교 식당에서 내려오면 바로 1층 우측편에 있는 크라이스트 처치 대성당.




대성당은 700년 프리즈와이드가 세운 후 1122년 어거스티니안이 재건축했다. 대성당 내의 화려한 스테인드글라스는 14세기, 19세기에 제작한 성프리즈 와이드의 초상화가 담겨 있고 성당의 규모는 크지는 않지만 오랜 역사를 자랑하듯이 장중하고 숨소리도 내지 못할 만큼 조용한 분위기다. (사진에서 보는것보다 성당 내부는 어두웠슴)




실내가 어두운 탓에 카메라 iso값이 3200이상 올렸고 노이즈 때문에 더 높일수는 없었다.

그래서 인지 사진은 대부분 핸드블러가 많더라구요. 유럽은 어딜가나 실내에서는 플래쉬 사용 못하기에 촬영시 아쉬움이 많습니다.




14세기, 19세기에 제작한 성 프리즈와이드의 초상화가 담겨 있는 대성당 내의 화려한 스테인드글라스. 정말 놀라울 만큼 화려하고 정교합니다.



크라이스트 처치 대성당을 뒤로하고 Christ Church Picture Gallery 광장 앞으로 이동. (우측은 크라이스트 처치 도서관)




Christ Church Picture Gallery 정면. 여기는 패스.




Merton College Chapel 뒤편 거리입니다. 후문으로 나온후 어디로 갈지 몰라 서성였던 거리.




일단 Merton College Chapel 뒷길로 해서 맨 처음 입장했던곳으로 찾아갑니다.




크라이스트 처치 대학과 머튼 칼리지 사잇길로 가면 처음 입장했던곳으로 나갈 수 있어요.





라이트룸에서 보정 ]

Lightroom Prests 이미지펍(imagepub) 프리셋을 적용.

Adobe Lightroom>RAW & Jpg File>imagepub presets


사용기종 ]

Fujifilm X-T1, XF16-55mm F2.8, 8mm F2.8 Fish-eye





 



SaveSav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