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Overseas Trip)/영국_England

해리포터 스튜디오 04 ; Evankim의 유럽여행 4-12

by Evan Kim 2017. 2. 6.

04.해리포터 스튜디오 (촬영 소품실과 마법학교 촬영 모형)


호그와트 특급열차 승강장을 곧바로 나오면 스낵 및 음료, 맥주, 샌드위치등을 판매하는 레스토랑이 있다. 한참동안 관람을 한탓에 피곤하기도하고 배고파서 샌드위치와 크림이 거품으로 곁들어진 비어버터맥주(맥주컵은 기념품임)두잔을 시켜 먹었다. 맥주라기보단 요상한 음료수 맛인데 맛은 좀 그랬다.


레스토랑 앞 광장에는 호그와트 다리 및 3층버스가 전시되어 있다.


이건 머글 주택.


휴식을 취하고 다시 실내로 들어가보니 영화에 사용되었던 실제 분장관련 소품들이 가득한 관람실. 


영화속에서 봤던 소품들이 실제 전시되어있는데 이런 소품을 사용해서 영화가 만들어 졌다는게 신기하게 느껴지는 곳이다.




영화에 사용된 볼드모트의 밀랍인형. 버튼을 누르면 진짜처럼 움직인다.





머글들이 사는 마을을 축소한 형태. (종이)


실제 영화제작을 위해 사용되었던 수많은 도면들도 넓은 부스에 전시가 되어 있습니다.


해리포터 스튜디오는 생각했던것 보다 훨씬 더 많은 곳을 볼 수 있었고 이렇게 넓은 줄은 생각도 못했기에 이곳은 대충 보기만하고 지나가야 했었다.


해리포트의 메인인 종이로 만들어진 호그와트 마법 학교의 축소 모형.



실제로 영화에 사용된 배도 있고


200-300평 규모의 큰 공간에 만들어져있는 해리포터 스튜디오의 메인 하일라이트 호그와트 마법 학교 축소 모형이 있는 곳. 실제 이 모형을 통해 영화 촬영을 했고 그 디테일이 감동 그 자체다.


몇분간격으로 조명색감이 바뀌는데 조명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의 호그와트 마법 학교.


호그와트 마법 학교 축소모형은 360도 빙 둘러서 관람을 할수 있게 만들어져 있으며 각기 다른 조명색감과 보는 각도와 위치 따라 전혀 다른 느낌으로 다가오는 호그와트 마법 학교의 모형에 매료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당장이라도 볼드모트가 어둠을 뚫고 어디선가 나타나 해리포터를 괴롭힐것 같은 분위기 입니다.



라이트룸에서 보정 ]

Lightroom Prests 이미지펍(imagepub) 프리셋을 적용.

Adobe Lightroom>RAW & Jpg File>imagepub presets


사용기종 ]

Fujifilm X-T1, XF16-55mm F2.8, 8mm F2.8 Fish-eye



SaveSave


SaveSav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