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127

아름다운 런던의 아침 05; Evankim의 유럽여행 4-5 05.템스강 주변의 아침 풍경(사진 리뷰) 램버스 팰리스 로드 우측에 있는 램버스 팰리스 도서관 사이로 천사의 날개(구름)가 나타났습니다. 램버스 팰리스 도서관은 램버스 팰리스 가든스(Lambeth Palace Gardens)내에 있다. 웨스트민스터 브릿지 끝자락 St. 토마스 병원앞. 자전거로 출근하는 분들이 보이네요. 보도블럭위를 걸어가다가 눈에 들어온 광고판. 저 빌딩 뒷편은 워터루역입니다. 왼편으로가면 웨스트민스트 브릿지와 런던아이. 빌딩 사이로 워터루역이 살짝 보입니다. 자동차보다 자건거 우선 영국 런던.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좁은 런던 시내도로에서 차량과 자전거가 뒤섞여 달리는 모습에 어떻게 저렇게 조화로울수 있는지 의문이 들더라구요. 물론 위험하긴 하겠지만 차량과 자전거가 양보해가며 출퇴근.. 2017. 1. 25.
아름다운 런던의 아침 04; Evankim의 유럽여행 4-4 04.템스강 아침 풍경(사진 리뷰) 램버스 브릿지에서 좀 더 아래로 내려왔습니다. 좀 더 가보려고 했지만 오늘은 시간상 여기까지만. 런던은 어디를 가든 자전거를 대여 할수 있는곳이 많더군요. 시간이 여유롭다면 자전거를 타고 다녀도 되겠지만 네명의 가족들이 짧은 여행을 하면서는 자전거를 타고 돌아다닐 여유는 없더라구요. 여명이 점점 더 밝아오는 아침. 하늘에는 비행기들이 사방으로 길을 내네요. 그러던 말든 런던 템스강은 유유자작 흐르고 아침을 아름답게 시작합니다. 군데군데 자갈밭도 있고~ 배가 지날때마다 일으키는 물결이 템스강을 수놓습니다. 스케치북을 들고나와 그림이라도 그리고 싶은 아침. 강변로를 벗어나 근처 램버스 팰리스 로드로 이동하는 가운데 있는 정원박물관(Garden Museum). 정원박물관은 .. 2017. 1. 25.
아름다운 런던의 아침 03; Evankim의 유럽여행 4-3 03.런던 빅벤과 템스강 아침 풍경(사진 리뷰) 사진 가운데 부분 뭔지 잘 보이시나요? ^^ 영국은 전세계 모든 항공기들의 항공 통로이다 보니 풍경 사진을 촬영할 경우 비행기나 비행기 궤적이 자주 사진에 등장합니다. 시간이 점점 지나갈수록 하늘은 비행기 궤적으로 꽉 차는 영국 하늘. 램버스 브릿지에 가까워 질수록 멀어져 보이는 영국 국회~ 비슷비슷한 뷰인것 같지만 카메라 셔터를 끊임없이 눌러게 됩니다. 램버스 브릿지 크루즈 선착장과 국회의사당 그리고 런던아이까지 한 눈에 들어오네요. 점점 깨어나는 런던의 아침. 오늘도 영국여행을 하는데 하늘이 도와 주는 날씨입니다. 여름에 하루종일 비가 오면 어떡하나 걱정을 하며 영국에 왔는데 계속해서 맑고 청명하기 합니다. 템스강의 물도 한강처럼 탁하고 오염되어 보이네.. 2017. 1. 20.
아름다운 런던의 아침 02; Evankim의 유럽여행 4-2 02.런던 빅벤과 템스강 아침 풍경(사진 리뷰) 램버스 브릿지 뷰(웨스트민스터 다리에서 700여미터 남쪽에 위치) 템스강 주변으로 길게 이어진 플라타너스 나무 아래로 다니려니 여름이었지만 제법 쌀쌀하더군요. 램버스 브릿지 근처 템스강 크루즈 선착장 영국국회의사당 남쪽 타워의 템스강 반영. 맑고 청명한 날씨까지 한몫 하네요. 조용한 아침의 나라 한국 > 조용한 아침의 나라 영국 아침에 일찍 나온 보람이 있었습니다. 매번 나올때마다 생각나는건 가족 모두와 함께 못한 아쉬움~ 강변을 걷다가 플라타너스나무가지 사이로 빛춰오는 아침 여명! 강변 담벼락 위에 줄지어 서있는 고풍스런 가로등. 전 이런것도 예사롭워 보이질 않더군요. 가로등, 의자 시설물 하나하나가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진 느낌을 받았습니다. 한폭의 그림.. 2017. 1. 20.